- [Global view] AMOR FATI! (운명을 사랑하라!)
- 2014.06.23 12:00 | 오리콤 브랜드 저널
- AMOR FATI! (운명을 사랑하라
- Cheif copywriter's view - storytelling : 스토리와 칸, 그리고 수상작
- 2013.11.04 12:00 | HS Ad
- Cheif copywriter's view : storytelling Story + Teller + Marketing 스토리와 칸, 그리고 수상작 셰익스피어는 말한다“. 대결의 구도는 좋은 스토리 구조다. 나쁜 편과 좋은 편의 대결은 그저 그렇게 좋다. 최고의 대결은 좋은 편과 좋은...
- [Global Creative] 2013 칸 수상작 중 카피라이터 출신 CD가 주목해 본 2가지 광고캠페인
- 2013.08.12 12:00 | 광고계동향
- 첫 번째는 그랑프리 5개에 역대(?) 최다 28개의 사자를 수거해 간 호주지하철공사의 “Dumb ways to die” (광고회사; 맥켄 멜버른)입니다. 라디오 그랑프리에 빛나는 주옥 같은 카피를 소개합니다. Set fire to your hair (머리카락에 불 붙이기) Poke...
- [Special 1] 최고의 이벤트, 최고의 제품, 최고의 캠페인
- 2012.08.29 12:00 | CHEIL WORLDWIDE
- 2012 런던 올림픽, 공식 후원사인 삼성은 자사가 가진기술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했다.
- 스틱
- 2009.09.01 12:00 |
- 스틱
- 카피 쓰는 기술: 광고를 통해 배우는 [도미니크 게틴스 저. 스마트 비즈니스]
- 2008.03.13 12:00 |
- 카피 쓰는 기술: 광고를 통해 배우는